리뷰

왜 오수재인가 드라마 등장인물

앤디랑 2022. 6. 25. 08:26
반응형

믿고 보는 배우 서현진이 출연하는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가 연일 드라마 시청률 상위에 오르고 있습니다. 한 여자의 잘못된 선택으로 잘못된 성공을 꿈꿔온 여자가 한 남자와의 사랑으로 인생 경로를 수정하고 자신의 삶과 인생을 사랑하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하는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왜 오수재인가 등장인물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매주 금, 토요일 10시에 SBS에서 방송됩니다. 미스터리, 법정 그리고 로맨스 드라마로 연기 잘하는 배우로 정평이 난 서현진 배우가 타이틀 롤을 맡고 있습니다. 잘못된 선택을 한 고졸 출신의 변호사가 어떻게 자신의 삶을 사랑하게 되는지를 보여주는 드라마입니다.

 

왜 오수재인가 등장인물
왜 오수재인가 출연진

 

1. 오수재 역 (서현진 배우)

고졸 출신으로 TK로펌의 최연소 변호사이자 스타 변호사로 누구와 붙어도 절대 지지 않는 남다른 승부욕을 가진 변호사. 오로지 성공만을 위해 달려가는 그녀 덕분에 TK로펌이 지금의 위치에 올랐다. 하지만 그녀를 향한 세간의 평은 그리 좋지 못하다. 온갖 비난과 독한 년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사지만 그녀는 개의치 않는다. 각고의 노력 끝에 TK로펌의 대표변호사에 오르지만 뜻밖의 사건으로 로스쿨 겸임교수로 물러나게 된다. 이때 로스쿨 1년 차인 공찬을 만나 그를 통해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다.

 

2. 공찬 역 (황인엽 배우)

서중대 로스쿨 1학년인 공찬은 10년 만에 다시 만난 오수재를 위해서라면 모든 일을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진 청년이다. 오수재와의 인연은 10년을 거슬러 올라간다. 어느 누구도 그를 믿어주지 않던 시기에 오직 오수재만이 그를 믿어준다. "참 엉망이네, 근데 난 너 믿어" 이 말이 그를 살아나게 한 유일한 그녀의 말이었다. 10년 만에 다시 만난 그녀에 대한 온갖 세상의 비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그녀를 믿고 손을 잡아준다. 그를 통해 그녀의 삶이 변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3. 최태국 역 (허준호 배우)

TK로펌 회장으로 선악을 구분하지 않고 오로지 욕망에 충실한 사람으로 이익을 위해서라면 누구와도 손을 잡고 손해가 보인다면 누구라도 배신하는 사람이다. TK로펌이 오수재로 인해 급성장한 것으로 얘기하는 세상 사람들을 무시하며 TK로펌은 오로지 자신의 노력으로 성장했다고 믿는 불편한 기업가이다. 고졸 출신에 여자인 오수재 변호사와 늘 대립하며 무시하는 악역의 역할을 맡고 있다.

 

4. 최윤상 역 (배인혁 배우)

서중대 로스쿨 2학년으로 최태국 회장의 아들이다. 독선적인 아버지와 교만하고 싸가지 없는 형과는 어릴 적부터 대화가 없을 정도로 무늬만 가족이었다. 그는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직설적으로 말하고 하고 싶은 것만 한다. 부잣집 도련님의 모습 그대로다. 오수재는 그의 재수생 시절 과외 선생님이었다. 그녀에게 반해 수줍게 고백을 했지만 그녀는 웃음으로 넘길 뿐이었다. 그런 그녀를 서중대 로스쿨에서 만나게 되었고 이는 그에게 새로운 인생 행복을 쌓아가는 시간들이 되었다.

 

왜 오수재인가 표지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표지사진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인생에서 인연과 사람과의 만남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드라마이다. 인생의 목표만을 위해 달려가고 결국은 그것을 이루지만 하루아침에 그것들이 무너지는 일이 발생하면서 새로운 인생을 경험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드라마이다.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를 연출한 박수진, 김지연 감독이 연출을 하고 청담동 스캔들을 집필한 김지은 작가가 대본을 썼다.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전체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주는 7회, 8회는 중반부의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다. TK로펌의 대표변호사에서 로스쿨 교수로 변한 오수재가 학생인 공찬을 만나면서 그녀의 인생이 어떻게 변해갈지 점점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반응형